[일상의 기도] 여호와는 나의 목자이십니다 2

2022. 4. 13. 22:53 신앙/기도(祈禱)

 

나의 목자되신 여호와 하나님이여, 

갈급한 영혼이 다시 주님 앞에 나아갑니다. 

마르지 않는 영원한 생명의 물로 내 영혼을 살려주시옵소서. 

내 영혼이 괴롭고 힘드오니 주여 나를 도우소서. 

여러가지 상황 가운데 눌리고 답답한 마음을 녹여주시고, 

오직 주의 은혜로 살아가야 하는 자임을 깨닫게 하시옵소서. 

어떠한 상황에서도 우리 주님이 나의 목자시이며, 

나를 가장 쉴만한 물가로 인도하신 다는 것을 기억하게 하옵소서. 

마음이 빈곤하고 연약하여 넘어질때도 주의 손이 나를 지켜주시옵고, 

지친 영혼 가운데 악을 행하지 않게 도와주시옵소서. 

주의 나의 피난처시며, 나의 구원이며, 나의 도움이십니다. 

주만이 나의 영원한 안식처입니다. 

주님만으로 만족하게 하시고, 주님만으로 살아가게 하소서. 

주님의 부르심에 언제나 응답하게 하시고, 

내 삶의 목적과 의미가 오직 주를 따라 사는 것에 있음을 알게 하소서. 

주신 이도 여호와시요, 가져가는 이도 여호와 하나님이십니다. 

모든 것이 주님 손에 달려 있사오니 나를 가장 선한 길로 이끄시옵소서. 

오직 주님의 손에 맡겨드립니다. 오직 당신에게만 의지합니다. 

모든 찬양과 찬송을 홀로 받으시오며, 

오직 우리 주께만 영광이 있사옵니다. 

감사드리오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 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L'Étranger by kangsy85

Notices

Search

Category

First scene (1188)
프로필 (19)
삶을 살아내다 (407)
산업단지 (13)
도시재생 (4)
토목직 7급 수리수문학 (8)
토목직 7급 토질역학 (8)
자료공유 (106)
편집 프로그램 (8)
신앙 (285)
책과 글, 그리고 시 (251)
초대장 배포 (55)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Nothing, Everything _ Soli Deo Gloria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