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아보험] 24년 1월 현대해상 태아보험 내돈내산 후기(예비엄마, 예비아빠, 산모 필독!)

2024. 1. 20. 20:05 자료공유/생활정보

[태아보험] 24년 1월 현대해상 태아보험 내돈내산 후기(예비엄마, 예비아빠, 산모 필독!)

안녕하세요, 날씨가 많이 추웠는데 이제 좀 날씨가 풀렸네요! 

아내가 임신을 해서 예비아빠인 제가 태아보험을 가입하기 위해 아주! 열심히! 알아보고 태아보험에 대해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저만 믿고 따라오세요 ㅎㅎ

그럼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목차 
1. 보험사 선택 - 어느 보험사를 선택할 것인가?
2. 보험 가입시 혜택 - 살펴봐야 할 혜택은 무엇인가?
3. 종합보험 - 담보 구성을 어떻게 할 것인가?
4. 실비보험 - 실비보험은 어떻게 구성할 것인가? 

 

1. 보험사 선택

 보험사는 생각할 것도 없습니다. 산모들이 가장 많이 가입하는 보험을 선택하면 되는데요. 바로!! 현대해상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주위에 태아보험 가입하신 지인들 중에 현대해상 보험이 아닌 사람을 못 봤습니다ㅎㅎ 

2. 보험가입시 혜택 

 보험가입시 혜택은 크게 세 가지로 1) 페이백, 2) 산모 특약 무료 가입, 3) 태아 용품 입니다. 

첫째, 페이백은 보험 설계사마다 차이가 거의 없습니다. 거의 모든 설계사들이 산후 보험료의 5배를 페이백해줍니다. 다만, 설계사마다 5배 페이백 기준을 정해두기도 하는데요. 예를 들면 "산후 보험료가 4만원 이상일 경우 페이백이 가능"인데요. 이런 설계사는 그냥 거르세요. 

둘째, 제가 4명의 설계사한테 견적을 받아본 결과, 설계사에서 산모 무료 특약 가입 갯수는 6~ 11개이더라고요. 그러면 가장 많이 가입해주는 설계사를 선택하는 게 제일 합리적이겠죠! 보험이라는 게 만약에 발생할 일에 대해서 가입하는 것이기 때문에 가입이 무료라면 최대한 많이 선택하는 게 가장 좋겠죠! 

셋째, 태아용품도 설계사마다 제시하는 품목이 다른데요. 저는 태아용품을 크게 신경쓰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종류과 개수의 차이가 있긴 하겠지만, 거의 비슷하니 각자의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 그래서 저는 페이백(산후 보험료의 5배), 산모 특약 무료 가입 11개, 신생아4종세트(손싸개, 발싸개, 베넷저고리2벌)를 제시한 현대해상 설계사를 선택했습니다!

★ 산모 특약 11가지 

 

태아보험 설계사를 소개받고 싶으면 댓글이나 메일(kangsy1985@gmail.com)로 알려주세요!

 

3. 종합보험 

  종합보험은 담보 구성에 따라 금액이 많이 차이가 나는데요. 예비 엄마, 예비 아빠들은 처음이라서 종합보험의 담보를 어떻게 구성해야 할지 막막할 거에요. 저도 처음에 담보만 봤을 때는, 이게 무슨 말인가 싶었거든요ㅠㅠ

 다행히! 현대해상 설계사님께 연락드리자 마자 종합보험 담보별 정리 파일을 보내주시더라고요! 담보가 필요하면 왜 필요한지, 필요하지 않으면 그 이유는 무엇인지, 아주 자세히 잘 설명되어 있었어요. 그래서 자료를 보니까 무엇을 넣고 빼야 할지 가닥이 잡히더라고요~요거요거 아주 유용합니다!!!

 

산후 보험료를 줄일 수 있는 주요 팁!

1) 상해입원일당(1-180일) 담보 - 전기납20세 만기로 설정

2) 집병입원일당 세트 담보 - 전기납20세 만기로 설정

3) 응급실내원진료비 2 응급(담보) - 전기납20세만기로 설정

 

4. 실비보험

 실비보험 담보 구성은 따로 생각할 게 없습니다. 설계사가 제시해주는 금액 그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출생 전 보험료 14,210원 / 출생 후 보험료 21,560원으로 구성된 실비보험을 선태하시면 됩니다~

 

 태아보험 담보을 수정하면서 설계사분한테 궁금한 여러 가지를 물어 봤었는데 신속하고 정확하게 답변해주셔서 큰 도움이 되었어요~ 그리고 일처리도 굉장히 빠르셔서 아주 순조롭게 태아보험을 잘 가입했습니다!

태아보험 설계사 소개를 받고 싶은 신 분은 댓글로 남겨 주시거나 메일(kangsy1985@gmail.com)로 문의 주세요

 

 그럼 다들 태아보험 잘 가입하시고 순산하시길 바라겠습니다!


태아보험 가입 후기를 작성하고 소정의 댓가를 지급받았습니다. 다만, 설계사 선택은 내돈내산으로 진행하였음을 알려 드립니다.   

반응형
반응형

L'Étranger by kangsy85

Notices

Search

Category

First scene (1189)
프로필 (19)
삶을 살아내다 (407)
산업단지 (13)
도시재생 (4)
토목직 7급 수리수문학 (8)
토목직 7급 토질역학 (8)
자료공유 (106)
편집 프로그램 (8)
신앙 (285)
책과 글, 그리고 시 (252)
초대장 배포 (55)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Nothing, Everything _ Soli Deo Gloria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