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 기도해주세요 (9.24)

2015. 9. 24. 14:41 신앙/기도(祈禱)



출처: brokenbelievers.com



1. 취업을 준비중입니다. 선교의 비전을 더욱 구체적으로 준비할 수 있으며, 제가 배운 전공을 더욱 전문화시킬 수 있는 곳을 구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또한 믿음의 동역자들을 많이 얻을 수 있는 직장을 얻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성경 말씀을 더욱 체계적으로 공부하고, 암기하여 성경에 대한 지식체계가 확실하게 잡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제 안에 말씀이 확고하게 자리잡혀 있으면, 모든 것을 결정할 때 그 말씀이 선택의 근거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항상 말씀 안에 거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날마다 하나님 앞에 무릎 꿇는 자가 되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신자이기때문에 기도의 자리에 의무적으로 나가는 것이 아니라, 하나님과의 호흡인, 기도를 하루도 하지 않으면 영적으로 숨이 막혀서 하나님 앞에 엎드릴 수 있는 자가 되길 원합니다. 살아가는 이유가 오직 예수그리스도를 위한 삶이라면, 날마다 그분의 뜻을 묻는 것은 당연한 일이라고 봅니다. 날마다 엎드리는 삶, 날마다 그 분과 소통하는 삶을 살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4. 제가 가진 은사를 통해 다른 사람들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먼저, 제가 가진 은사들이 무엇인지 잘 점검한 다음, 그 은사를 가지고 어떻게 사람들을 도울까 생각하여, 하나님이 주신 은사를 잘 쓰임받을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Soli deo gloria




반응형
반응형

L'Étranger by kangsy85

Notices

Search

Category

First scene (1189)
프로필 (19)
삶을 살아내다 (407)
산업단지 (13)
도시재생 (4)
토목직 7급 수리수문학 (8)
토목직 7급 토질역학 (8)
자료공유 (106)
편집 프로그램 (8)
신앙 (285)
책과 글, 그리고 시 (252)
초대장 배포 (55)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Nothing, Everything _ Soli Deo Gloria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