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2월 3째주)

2015. 2. 20. 22:39 신앙/기도(祈禱)





1. 한달 간 쉬다가 연구실로 복귀했습니다. 다시 마음을 잡고 연구주제에 대해서 실험을 하면서 기존의 것을 진전시켜야 하는데, 연구에 집중하지 못하고 멍하게 시간을 보낼 때가 많습니다. 목표를 명확이 세워서 의지를 가지고 연구에 매진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2. 연구를 위해 목포대학교에 약 두달정도 가 있을 예정입니다. 먼저는 숙소문제가 잘 해결되고, 두달간 목포대학교에 계신 교수님께 조언을 잘 받으면서 연구를 진척시킬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두달 간 목포로 가게 되면, 주일에 어느 교회를 다녀야 할 지 결정해야 합니다. 첫번째 방법은 주일마다 서울에 올라와서 주님의 교회를 다니는 것입니다. 주일마다 서울에 왔다가 다시 내려가면, 시간과 교통비가 많이 든다는 단점이 있긴 하지만, 교회 공동체에서 교제과 성경공부를 하면서 평안과 안식을 누릴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두번째 방법은 목포 근처에 있는 광주 주님의 교회에 다니느 것입니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려면 좀 더 에너지가 더 소모되기는 할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개척교회라서 지금 도움의 손길이 많이 필요한 것 같기 때문에, 제가 도울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하나님의 인도하심에 따라 지혜롭게 결정할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기도제목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반응형

L'Étranger by kangsy85

Notices

Search

Category

First scene (1188)
프로필 (19)
삶을 살아내다 (407)
산업단지 (13)
도시재생 (4)
토목직 7급 수리수문학 (8)
토목직 7급 토질역학 (8)
자료공유 (106)
편집 프로그램 (8)
신앙 (285)
책과 글, 그리고 시 (251)
초대장 배포 (55)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Nothing, Everything _ Soli Deo Gloria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