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보기도 부탁드립니다.

2014. 5. 6. 21:53 신앙/기도(祈禱)



블로그에 방문하시는 분들이 어떠한 분들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그 중에 크리스챤이 계시다면 함께 기도해해주십시요. 한 사람 한 사람의 중보기도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1. 제가 맡은 석사 논문 주제에 흥미가 가지 않습니다. 흥미가 없다 보니, 연구에 대한 진행이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 먼저는 제가 이 논문 주제를 왜 연구해야 하는지에 대한 동기부여가 있어야 할 것 같습니다. 만약 연구를 해야하는 이유와 목적을 스스로 진짜 찾지 못한다면, 다른 방향의 길(다른 주제 선정, 대학원 휴학 등)도 생각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석사 논문에 대한 모든 것이 협력하여 선을 이룰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2. 새벽기도를 나가지 못한 지 꽤 된 것 같습니다. 연구실 생활 패턴이 일정하지 못한 것을 핑계로 새벽에 일찍 일어나는 것이 포기했다는 것이, 솔직한 고백이겠지요. 예전엔 새벽에 모닝콜이 울리면 몸이 반사적으로 일어나졌는데, 이제는 모닝콜 소리에도 몸이 잘 움직여지지 않습니다. 


적막한 새벽 홀로 주님앞에서 일정한 시간 동안 기도하는 것은 저의 영적인 공급처이었습니다. 일과가 끝나고 저녁에 기도하기는 하지만, 피곤한 몸과 타협하여 적당히 기도하게 말때가 많습니다. 일정한 시간과 공간에서 하나님 앞에 홀로 나와  깊은 교제를 누릴 수 있도록 기도부탁드립니다. 


3. 십자가에 대해 무덤덤해졌습니다. 하나님의 사랑의 결정체가 십자가인데, 십자가를 봐도 나에 대한 하나님의 사랑이 실제적으로 와닿지가 않습니다. 하나님은 나를 사랑하셔서 자기아들(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으셨는데, 어찌 나는 십자가를 보면서 그 자비와 은혜를 경험하지 못하는 것일까요...십자가 사랑이 온전히 내 삶을 바꾸어, 온전히 하나님만을 위하여 사는 자가 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음심으로 하나님께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 하셨느니라" 


(롬 5:8)



반응형
반응형

L'Étranger by kangsy85

Notices

Search

Category

First scene (1189)
프로필 (19)
삶을 살아내다 (407)
산업단지 (13)
도시재생 (4)
토목직 7급 수리수문학 (8)
토목직 7급 토질역학 (8)
자료공유 (106)
편집 프로그램 (8)
신앙 (285)
책과 글, 그리고 시 (252)
초대장 배포 (55)

Statistics

  • Total :
  • Today :
  • Yesterday :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Recent Trackbacks

Copyright © Nothing, Everything _ Soli Deo Gloria All Rights Reserved | JB All In One Version 0.1 Designed by CMSFactory.NET